2025.09.26 (금)

인천

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 인천공항에너지㈜와 ‘추석 명절 음식 나눔’ 전개

 

[ 포에버뉴스 김경순 기자 ] 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지난 24일 인천공항에너지㈜(대표이사 이경용) 임직원과 함께 ‘온기 나눔 캠페인’과 연계한 ‘추석 명절 음식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명절에 홀로 지내는 이웃들의 결식 우려를 덜고 따뜻한 명절의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자원봉사자들은 동태전과 동그랑땡, 손수 만든 누룽지, 에코 수세미와 스트레칭 밴드로 구성된 명절 키트를 정성껏 제작해 영종지역 5개 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행사에 참여한 인천공항에너지㈜ 박갑철 봉사단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직원들과 함께 마음을 모아 준비한 음식이 명절을 외롭게 보내는 분들께 위로가 되길 바란다. 맛있게 드시고 건강한 추석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중구자원봉사센터 최윤호 센터장은 “풍성한 한가위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 인천공항에너지㈜ 임직원분들과 자원봉사자들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인천공항에너지㈜는 영종지역에 365일 24시간 무중단으로 난방열을 공급하는 회사로 △화재 예방 절연 패치 지원 △소무의도 어르신 구급상자 후원 △수해복구 활동 △저장 강박 가구 환경개선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과 자원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포토뉴스

더보기

섹션별 BES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