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2 (월)

인천

중구 영종1동 경로당 어르신과 어린이집 아이들 함께한 어버이날 행사 ‘훈훈’

김정헌 중구청장 동참해 “세대 간 소통, 어르신 공경 문화 널리 퍼지길”

 

[ 포에버뉴스 사공선 기자 ] 인천 중구 영종1동은 어버이날을 맞이해 지난 8일 스카이시티자이 어린이집과 스카이시티자이 경로당이 함께 뜻깊은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사에서는 스카이시티자이 어린이집 아동들이 직접 만든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며,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어르신들은 아이들의 정성이 담긴 꽃바구니를 받고 환한 미소로 화답했다.

 

또한, 어린이집에서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커피차를 운영하며 어르신은 물론, 인근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커피와 음료를 대접했다. 이를 통해 이웃과 함께하는 어버이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자리를 만들었다.

 

스카이시티자이 경로당 강재섭 회장은 “아이들의 예쁜 마음과 이웃들의 관심 덕분에 잊지 못할 특별한 하루가 됐다”라며 “앞으로도 세대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자리가 자주 있었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김정헌 중구청장도 함께했다.

 

김정헌 중구청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전하고, 어린이들과 함께 어버이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세대 간 소통 문화와 어르신들에 대한 공경의 마음이 지역사회에 널리 퍼지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포토뉴스

더보기

섹션별 BES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