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04 (목)

서울

성동구 행당제2동, 건강 취약 어르신 영양식 나눔 행사 성료

고봉삼계탕 여의도지점 후원으로 80가구에 따뜻한 영양식 한 끼 전달

 

[ 포에버뉴스 김경순 기자 ] 서울 성동구 행당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8월 27일 동주민센터 1층 해아림에서 건강 취약 어르신을 위해 영양식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가 지역자원 발굴을 통해 고봉삼계탕 여의도지점의 후원을 받아 마련됐으며, 무더위로 기력이 떨어진 어르신들에게 정성껏 준비한 영양식을 제공하여 건강 회복을 돕고자 기획됐다.

 

행사 당일 고봉삼계탕 여의도지점에서 직접 조리한 삼계탕과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이 아침 일찍 준비한 밑반찬을 어르신들에게 대접하여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건강상 문제로 행사장에 올 수 없는 어르신들을 위해 위원들이 개별적으로 가정 방문하여 안전과 건강을 살피고 도움이 필요한 부분은 없는지 안부 확인도 했다.

 

변윤상 고봉삼계탕 여의도지점 대표는 “작은 나눔이지만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면서 준비한 보람을 느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방덕호 행당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이번 행사는 지역자원 발굴을 통해 마련된 뜻깊은 자리였다. 앞으로도 주민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꾸준히 자원을 발굴하고 연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김현숙 행당제2동장은 “바쁜 활동 중에도 지역 어려운 분들을 위해 나눔 활동에 참여해 준 고봉삼계탕 여의도지점과 행당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동주민센터에서도 어려운 분들을 자주 살피고 찾아뵈어 지역에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포토뉴스

더보기

섹션별 BES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