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02 (토)

인천

인천 서구, 소비쿠폰으로 장 보고 물놀이도 즐기는‘골목 상권 핫 스팟!’

8.4.(월) 신거북시장·거북시장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

 

[ 포에버뉴스 김경순 기자 ] 인천 서구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소비 활성화를 위해 가족과 함께 장도 보고 물놀이도 즐길 수 있는 전통시장과 골목형 상점가 행사를 1일 소개했다.

 

인천지하철 2호선 석남역 인근에 있는 신거북시장·거북시장에서는 오는 4일부터 9일까지 농림축산식품부 지원을 받아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가 열린다.

 

3만4,000원 이상 신선 농축산물을 구매할 시 온누리상품권 1만 원, 6만7,000원 이상 구매할 시 온누리상품권 2만 원을 환급받을 수 있다.

 

시장 이용객은 신분증을 필수 지참하여 거북시장 판매시설 1층 환급부스에 구매 영수증을 제출하면 된다.

 

단 1인당 2만 원의 상품권까지만 환급 가능하며 운영시간은 오전 9시 30분터 오후 5시 30분까지다.

 

다음 주 9일 토요일에는 시장 내 거리에 수영장을 설치, ‘물놀이 축제’도 개최된다.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10일 일요일에는 경서골목형상점가(도요지로 11)에서도 물놀이 축제가 열린다.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며, 13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대형 수영장과 4세 미만 유아용 수영장이 설치될 예정이다.

 

물놀이 포스터가 부착된 상점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운영부스에 제출하면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강범석 구청장은 “8월 물놀이 행사 외에도 9월부터 10까지 다양한 골목형 상점가·전통시장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라며 “소상공인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적극 홍보할 예정이니, 소비쿠폰으로 장도 보고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포토뉴스

더보기

섹션별 BES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