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01 (월)

핫이슈

소타텍코리아(SotaTek Korea) – 한국 스타트업 및 대기업의 신뢰받는 기술 파트너

 

[ 포에버뉴스 김경순 기자 ] 서울, 대한민국 – 베트남 SotaTek 그룹에 속한 기술 기업 소타텍 코리아(SotaTek Korea)는 한국의 많은 스타트업과 대기업들로부터 전략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베트남의 오프쇼어 엔지니어와 한국인 프로젝트 매니저(PM) 팀을 결합한 유연한 모델을 통해, 소타텍 코리아는 수십 개의 한국 스타트업과 협력하여 MVP 개발, 웹/모바일 제품 개발, AI, 블록체인, MES 시스템 구축 등을 빠른 속도와 최적화된 비용으로 성공적으로 구현해왔다.

 

소타텍은 중소기업뿐만 아니라 한국의 대형 IT 기업들과도 안정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왔다. 기업 솔루션, 전자상거래, 데이터 분야의 많은 파트너들이 소타텍을 장기적인 소프트웨어 개발 파트너로 선택하며, 기술적 주도성, 커뮤니케이션 능력, 그리고 요구 사항 변경 처리의 유연성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

 

판교의 한 기술 스타트업 대표는 "우리는 이전에도 아웃소싱 기업과 협력한 경험이 있지만, 소타텍 코리아는 한국 시장을 잘 이해하면서도 오프쇼어 방식을 효율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유일한 파트너였습니다. 이 점이 매우 큰 장점입니다." 라고 전했다.

 

현재 소타텍 코리아는 서울에서 약 40명의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한국인 엔지니어, 이중 언어를 구사하는 PM 및 기술 컨설턴트들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1,500명 이상의 베트남 엔지니어 팀이 AI, 블록체인, 클라우드, 앱 개발, 웹 시스템, ERP/MES 등 다양한 기술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유연한 운영 모델, 경쟁력 있는 비용, 그리고 한국 내 현지 존재감 덕분에 소타텍 코리아는 현재 한국 시장에서 가장 신뢰받는 베트남 IT 기업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포토뉴스

더보기

섹션별 BES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