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4 (월)

고양시의회

김운남 고양특례시의회 의장, “남녀노소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생활스포츠”...볼링대회 개최

김 의장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동호인 여러분들 간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

[ 포에버뉴스 김경순 기자 ]

김운남 고양특례시의회 의장은 13일 주엽동 뉴서울볼링장에서 열린 '제25회 고양특례시의회 의장배 클럽대항 볼링대회'는 “남녀노소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생활스포츠”라고 밝혔다.

 

김 의장은 이날 자신의 사회관계망 서비스(SNS)계정을 통해 “고양시의회 의장배 볼링대회가 개최되었다. 대회를 준비해주신 고양시볼링협회 허신용 회장님과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볼링은 스텝과 타이밍의 조화 속에 집중력을 기를 수 있고 경쾌한 소리를 내며 쓰러지는 볼링핀을 보면 일상 속에서 쌓인 스트레스도 해소되어 남녀노소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생활스포츠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김 의장은 이어 “오늘 고양특례시의회 의장배 볼링대회에서 점수판에 X자가 가득 채워져 신나는 경기가 되길 바라며,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동호인 여러분들 간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이같이 적었다.

 

한편 김운남 고양특례시의회 의장은 시구를 하는 등 대회에 직접 참여해 생활체육의 저변확대에 동참했다.

 

 

 


포토뉴스

더보기

섹션별 BEST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