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04 (수)

문화/연예

제1회 내 나이가 어때서 실버 노래자랑 축제 한마당 성료

-60여 명 신청 예선을 거쳐 16명 본선 진출 경연
-뉴스인020 김성길 대표 "어르신들의 즐겁고 기뻐하는 모습과 높은 관심에 감사하다"
-박범대 남양 읍장 "지역 언론에서 의미 있는 행사를 하게 되어 기쁘고 협력해서 선을 이루겠다”

[ 포에버뉴스 김경순 기자 ]

화성시 실버 노래자랑인 '제1회 내 나이가 어때서 실버 노래자랑 축제 한마당(실버노래자랑 축제)'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언론사 '뉴스인020' 김성길 대표가  20일 오후2시 30분 남양읍 행정복지센터 2층 대강당에서 실버노래자랑축제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뉴스인020과 OTO방송에서 공동 주최하고, 남양읍 주민자치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경기도내 60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남양읍 박범대 읍장, 강미숙 주민자치위원장, 오진택 화성시 소통협력관, 박정숙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 관장, 백현빈 마을의 인문학 대표, 손영숙 심사위원, 공필성 배우, 박봉석 화성시를사랑하는언론인연합회 회장과 회원등 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 주최를 맡은 지역언론 ‘뉴스인020’ 김성길 대표는 "실버노래자랑 축제한마당 제1회 행사로 많은 걱정과 노파심으로 준비를 해왔다"면서 "이렇게 많은 어르신의 높은 관심과 재능의 열기가 뜨거울 줄은 진정 몰랐다"며 "어르신들께서  즐거워하고 기뻐하는 모습이 정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모든 축복은 행사를 위해 노력하신 지역봉사자, 재능기부자, 및 후원자 그리고 행사를 위해 고생하신 연출자 모든 분들께 영광을 돌리고 싶다"며 "행사를 치르고 혹시라도 남은 수익이 있다면 하나도 빠짐없이 어려운 이웃에게 다시 모두 돌려주겠다"고 언급했다.

 

 

축사로 나선 박범대 남양읍장은 "지역 언론에서 이렇게 의미있는 행사를 남양읍에 함께하게 되어 너무나 기쁘고, 남양읍 자랑거리가 되게끔 협력해서 선을 이루겠다”며 "우리 생활 속에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주민들이 주인이 되는 그런 남양읍을  만들어 나가겠다” 고 약속했다.

 

식전행사에 남양빛솔난타공연으로 오프닝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으며, 고고장고팀의 특별공연과 함께 은혜의 동산교회 '멜로디 가든 앙상블팀'의 공연 등 지역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진 다채로운 행사로 실버축제 분위기가 최고조에 달했다. 

 

 

행사 참가가 신청은 지역 어르신을 포함하여 화성시 지역 뿐만 아니라 서울, 경기권에 거주하신 어르신까지 60여 명이 폭주 신청하여 행사시간 관계로 참가인원은 예선을 거쳐서 16명으로 확정하여 어르신들의 숨은 재능과 끼를 발산하여 공연 실시간 내내 열기가 뜨거웠다.

 

이번 행사의 수상자는 ▲대상 이복만 ▲최우수상 윤창우 ▲우수상 김정례 ▲인기상 조인복

▲참가상 김종득 등이 수상했다.

 

한편,  뉴스인020과 OTO방송은 '정론직필, 공정보도, 민의대변'이라는 이념을 바탕으로 내일의 경기지역을 밝혀가며, 온라인상에 생생한 정보를 실시간 제공하는 책임감이  강한  언론사이다.

 

이날 진행되었던 행사는  유트브 채널 '뉴스인020' 에서  볼 수 있다.

 

 


포토뉴스

더보기

섹션별 BEST

더보기